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학습자의 연결어미 사용 연구
한국어 교육
2004 .01
다문화가정 아동의 원인관계 연결어미 습득 양상 연구
한국어 교육
2012 .01
연결어미 ‘-니까’의 서법 제약과 의미 기능
문법교육
2018 .01
연결어미 ‘-지’의 형태 의미와 의미 기능
문법교육
2015 .01
한국어 학습자의 작문 자료에 나타난 접속부사 사용 양상 연구 - 빈도 정보를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17 .01
인과관계 연결어미의 의미 기능 -‘-어서’와 ‘-니까’를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14 .01
한국어 학습자의 구어 산출에 나타난 통사 복잡성 발달
한국어 교육
2015 .01
숙달도에 따른 중국어권 한국어 학습자의 응결장치 선택 양상 연구 -연결어미와 접속부사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9 .01
학교 문법 용어의 투명도 문제에 대한 시론 -‘통사적 합성어’와 ‘비통사적 합성어’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19 .01
일본어 화자를 위한 연결어미 '-면서'의 교육 방안 -한,일어 대조 분석에 의한 교육 내용 구성을 중심으로
문법교육
2009 .01
A Comparative Study of East Asian Students’ Short and Long-Term Writing Development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10
학습자의 문장 구조 이해력 신장을 위한 구문도해 활용 방안 연구 - 관형사절을 중심으로
한국어문교육
2018 .01
초등학교 2학년 아동의 이야기 말하기와 글쓰기에서의 구문 특성 비교
언어치료연구
2017 .12
연결어미 ‘-ㄴ데’의 수업 지도 방안 연구
한국어 교육
2007 .01
현대 중국어 목적/결과 관계 복문에 사용되는 ‘好’의 통사⋅의미적 특징
중국학논총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