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결과 및 해석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뇌 기반 유아디자인교육 실행을 위한 교사의 인식과 실태 및 요구에 대한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12
만 5세 유아가 경험하는 디자인씽킹 프로그램에 대한 의미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21 .02
예비유아교사들이 인식한 좋은 수업의 의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유아 중심 수업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 실습지도교사의 수업 참관 경험에 관한 반성적 저널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24 .06
현장수업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 언어활동 지도경험 탐색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6
디자인씽킹 기반 예비유아교사 유아과학교육 수강 경험의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02
디자인 사고와 컴퓨팅 사고를 결합한 새로운 교사 교육 코스 설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7 .06
좋은 수업의 관점과 특징에 대한 유아교사와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비교
유아교육학논집
2016 .10
유아교육현장에서의 비대면 수업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유아교육학논집
2021 .04
질적 메타분석을 통해 알아본 좋은 수업의 개념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인문사회 21
2021 .10
뇌 기반 학습원리를 적용한 유아디자인교육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과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17 .06
유아교사의 수업역량에 영향을 미치는 생태학적 변인연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6
만 5세 학급 유아들의 디자인 활동 경험에서 나타난 교육적 의미 탐색
한국교육문제연구
2015 .09
모의수업 동영상 분석 경험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수업에 대한 의미 구성
한국영유아보육학
2020 .07
예비유아교사의 협동적 수업연구를 통한 유아과학교육 모의수업에 관한 경험연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8 .09
교육실습 후 예비유아교사의 모의수업 경험에 대한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디자인사고 과정을 적용한 디자인 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과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20 .01
디자인사고 적용 교육전문대학원 원격수업에 참여한 유치원 교사의 경험
한국유아교육연구
2021 .09
예비유아교사의 현장수업 경험에 관한 탐색 : 유아 과학 교수활동을 중심으로
한국보육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