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사례 분석
4.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기반의방송콘텐츠 제작 과정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쿵푸팬더 시리즈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구조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06
확장형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위한 세계관 디자인 연구: 구름빵의 사례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5 .11
메타이야기적 상상력과 캐릭터 중심 스토리텔링 모델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부산행> 시리즈를 통해 본 한국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산업적 특성
현대영화연구
2022 .10
기존 IP를 활용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교과목 개발 및 운영 사례 연구: 라바(Larva) 주제의 애니메이션 과제중심학습(PBL)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웹툰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09
브랜드 캐릭터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일렉트로맨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스토리텔링’의 이론적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8 .02
다큐멘터리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02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트랜스미디어를 활용한 게임 마케팅 콘텐츠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분석 : ‘최강야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The old story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7
"O"Story - 2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당연하지 않은 이야기
월간사진
2020 .11
수집형 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구조 분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3
뉴미디어 환경에서 트랜스 브랜딩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 구글과 네이버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트랜스미디어 콘텐츠 사례 연구 - 국내 체험형 기업전시관을 중심으로 -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장소 브랜딩 프레임워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