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201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검정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이용등급과 평균 이벤트 기간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전체이용가와 청소년이용불가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T검정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이용등급과 평균 이벤트 기간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청소년 게임이용 연령층과 평균 이벤트 기간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물 등급분류제도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0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요금정책과 평균 이벤트 기간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청소년이용불가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성별에 따른 온라인 게임의 커뮤니케이션 유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출시시기와 평균 이벤트 기간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T검정을 이용한 출시시기와 이벤트 횟수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부분 유료 온라인 게임에서 처음 결제시기와 게임 이용기간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온라인 게임에서의 이상 징후 탐지 기법 조사 및 분류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10
팬데믹 상황에서 온라인게임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출시시기와 이벤트 개최 횟수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상호작용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6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온라인 게임에서의 새로운 과금 모델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