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개요와 문헌 고찰
Ⅲ.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관광기반형 장소마케팅 분석
Ⅳ. 목포시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장소마케팅 전략 도출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관광 마케팅믹스 전략 인식이 관광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1
관광시설의 입지가 관광객 유입에 미치는 영향 분석: 내국인 유동인구 데이터를 활용하여
관광진흥연구
2023 .05
제주 방문 관광객의 관광경험이 장소애착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9 .01
기후변화에 따라 관광경험, 관광가치, 관광 위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방문한 한국과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북한의 관광정책 추진 동향과남북 관광협력에 대한 시사점
[KIEP] 전략지역심층연구
2020 .08
대구 봉산문화거리의 장소마케팅 전략을 위한 장소평가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23 .08
공정관광의 장소애착과 책임관광 행동 탐색
관광학연구
2015 .01
한한령(限韓令) 이후 명동의 다층적 장소정체성에 기반한 장소마케팅 필요성
한국지리학회지
2017 .01
소셜 빅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책임관광 예측모형
호텔관광연구
2022 .12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지자체의 관광정보안내 노력이 지자체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06
글로컬라이제이션과 지역발전을 위한 창조적 장소만들기
대한지리학회지
2016 .06
관광기반형 장소마케팅의 정부 간 파트너십에 관한 연구: 일본의 인바운드 관광정책을 사례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20 .09
도시관광 활성화를 위한 장소마케팅 성공요인의 중요도 분석
인문사회 21
2019 .01
농어촌 지역활성화를 위한 음식관광에 관한 연구
한국도서연구
2017 .01
관광정보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광목적과 관광정보원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일과 생활의 조화, 관광가치지각 및 관광참여의도 간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관광과 환경의 정치경제: 생태관광과 과잉관광을 중심으로
국제학논총
2022 .06
음식관광자원의 분류 및 중요도 비교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경제연구
2018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관광 인식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