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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슈팅 게임을 응용한 집중력 뉴로피드백 게임 구현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20 .01
좌/우뇌 활성도 대칭 향상을 위한 게임 활용 시스템 개발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우울증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챗봇 연구 동향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3 .03
뉴로피드백을 이용한 뇌파 훈련 VR 게임을 통한 학습효과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뇌파 측정 신호를 이용한 우울증 진단장치 개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12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 프로그램을 이용한 상지 재활 치료에서 뉴로 피드백의 유무에 따른 뇌파의 변화
재활복지공학회논문지
2019 .08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반 게임 환경의 UX 개선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뉴로-퍼지 신경망 기반의 우울증 진단을 위한 최적의 컨텐츠 판별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Survey of EEG Neurofeedback methods for Attention Improvement
Journal of KIISE
2021 .10
빅데이터를 활용한 빈곤, 실업, 질병, 우울증과의 구조모형 연구 : Google 트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Diagnostic and Therapeutic Model for Korean Major Depressive Disorder Using Multi-Modal Data
Journal of KIISE
2019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한국인 성인의 우울증 식별 모델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11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대규모 언어 모델을 활용한 교육용 게임의 피드백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기계학습 및 소셜미디어 이미지 기반 우울증 분석 모델 개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1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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