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강원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류준형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저널정보
한국철도학회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철도학회 2021년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1.6
수록면
109 - 109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4)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수소연료전지(HFC, Hydrogen Fuel Cell)는 공해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동력원으로 최근에는 유럽 및 중국 등에서 철도차량에 대한 상용화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은 국내 최초로 수소연료전지를 장착한 하이브리드 철도차량의 핵심기술에 대한 최적화를 추진하여 2022년까지 개발된 기술이 적용된 철도차량의 제작 및 ^_@span style=color:#999999 ^_# ... ^_@/span^_#^_@a href=javascript:; onclick=onClickReadNode('NODE10584818');fn_statistics('Z354','null','null'); style='color:#999999;font-size:14px;text-decoration:underline;' ^_#전체 초록 보기^_@/a^_#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1-557-001863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