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론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Roo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비자의 검색 능동성이 검색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검색 만족도와 검색광고 유용성에 대한 지각의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둔 TV 공익광고 개선방안 : 중국의 TV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장애인모델 TV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온라인 검색서비스의 검색 결과 이용 경험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스마트TV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스마트TV 콘텐츠의 유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1
웹TV에서 방송 프로그램 시작 및 종료를 검출하는 방법 : 흑 레벨 검출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스마트 TV의 사용자 경험과 사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2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TV광고 내러티브의 의미작용 연구 - 장수브랜드 ‘박카스’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스마트 TV의 가치사슬에 따른 제작 유연화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TV 대출광고의 합리적 규제방안 연구 : 엔터테인먼트산업 측면에서 대부업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TV Show Recommendation: Methods and Evalu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스마트폰 탑재기술과 마케팅전략 연구: TV광고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7 .01
Web TV in Network TV: Digitextuality and Hybridization of Media Labor in My Little Television
Journal of Contemporary Eastern Asia : JCEA
2017 .01
대화 패턴 연구를 통한 스마트TV 음성 상호작용 모델의 탐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 융합적 TV시청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시맨틱 검색 시스템에서의 검색 결과 랭킹 방안
창의정보문화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