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함의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타버스 기반의 럭셔리 브랜드 체험과 지속적 사용의도 요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혁신성향, 즐거움, 몰입이 메타버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중국 메타버스 플랫폼에서의 브랜드 체험요소와 쇼핑 가치가 브랜드 이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4 .03
브랜드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북경지역의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메타버스에서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과 아바타 일치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1
메타버스를 활용한 게임화된 브랜드 경험이 사용자의 구매의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간 상호작용의 조절효과 분석
유통연구
2023 .10
라이브 커머스의 브랜드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orea Business Review
2023 .02
메타버스의 교육적 활용을 위한 중고등학생의 경험 및 태도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3 .04
메타버스 유저 인터페이스 모델과 종합적 사고경향의 역할
광고연구
2022 .12
브랜드 스토리 및 브랜드 체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숍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메타버스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에 대한 탐색적 실험 연구: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3 .12
소비자의 자동차 체험요인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6
메타버스관광 체험 요소가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이론(4Es)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메타버스에 대한 사전지식과 경험이 서비스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에 대한 긍정·부정·위험 인식과의 경로분석모형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3 .03
e-커머스 플랫폼의 브랜드체험과 브랜드 이미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새벽배송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6
메타버스 플랫폼 특성이 MZ 세대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확장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8
메타버스 공연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자기표현, 캐릭터 인게이지먼트, 메타버스 유희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3 .01
가상경제시대에서 메타버스 플랫폼의 역할과 법적 책임에 관한 소고
경영법률
2022 .07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