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Ⅴ. 결론
REFERENCES
국내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커머스 플랫폼의 브랜드체험과 브랜드 이미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새벽배송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6
소비자의 자동차 체험요인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6
브랜드 스토리 및 브랜드 체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음식체험관광의 체험요소와 체험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21 .02
치유체험프로그램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체험비용과 체험시간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2 .06
해양레저체험과 몰입, 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2 .06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숍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브랜드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북경지역의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호텔상품의 체험요소가 체험만족에 미치는 영향 -체험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8 .01
화장품 브랜드 매장 체험특성, 가치와 기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메타버스에서의 브랜드 체험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3 .01
체험의 유형과 관여도가 해양 레저 스포츠 체험 후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일링 요트(Sailing Yacht)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6 .01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총체적 체험과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쇼핑가치의 조절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10
한옥마을에서의 총체적 체험 요소, 태도, 그리고 지지도 간 영향관계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박람회 체험, 서비스 품질 및 긍정적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제주 감귤 박람회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8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객의 체험요소가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천학연구
2015 .02
Examining camping tourists’ experience using the experience economy theory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국내관광 체험요소가 지각된 가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