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임장훈 (영동대학교)
저널정보
예술과미디어학회 예술과 미디어 예술과 미디어 제17권 제1호
발행연도
2018.5
수록면
221 - 244 (23page)
DOI
10.36726/cammp.2018.17.1.221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사용자 스마트모바일의 환경에서, 판화제작자와 매체미술가들이 자신들의 예술적 자율의지로 창작한 창작물들을 자유롭게 창작 ― 출시 - 판매 - 전시를 할 수 있는 기반으로 3차원?가상공간의 혼합현실?스튜디오를 구성하고자 한다. 본 연구의 목적은 스마트환경에서 3차원의 실재가 증강된 가상현실 방식을 활용하는 디지털프린트의 판화제작자와 매체미술가의 창작을 위한 풍족한 스마트환경을 구축하는데 있다. 본 연구에서는 판화제작자와 매체미술가가 자신들의 예술적 자율의지로 자유롭게 창작해 나갈 수 있는 스마트환경에서 창작을 위한 3차원?실재가 증강된 가상현실의 패키지를 구성하고 어플리케이션스토어의 3차원의 가상공간에서 혼합현실의 창작모듈을 구성한다.?이를 구성하여 판화제작자와 매체미술가가 마음껏 창작한 창작물을 무한한 온라인상에 창작 ― 출시 - 판매 - 전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현재의 판화예술공방을 3차원?가상공간의 스튜디오로 구성하여 어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의 사용자조사를 해보고 어플리케이션스토어에서 개인 창작-개발의 환경에 적용하여본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44)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