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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보 표현 ‘-어야’의 담화문법 연구
담화와인지
2021 .02
‘형용사+-게 되다’에 대한 일고찰
언어
2015 .03
‘그러하지 아니하다’를 생각함 : ‘읽기 쉬운 법령문장 만들기’ 용역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국학연구
2024 .06
한국어 ‘명사-하다’ 구문과 영어 ‘Be 형용사(명사-하/다)’ 구문의 통사 및 의미자질
신영어영문학
2022 .02
대학생 에세이 담화에 나타난 ‘-게 되다’ 구문의 특성
어문논집
2020 .01
보조용언 ‘하다’ 구성의 전산언어학적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한국어 학습자의 문어 말뭉치에 나타난 ‘-게 되다’의 오류 양상 연구
한국어학
2023 .05
Perspectives on compound verb constructions in Korean/Chinese code-switching
중국학논총
2016 .01
피동사 ‘N+되다’와 ‘N+받다’에 대한 연구
반교어문연구
2021 .08
상적 표현 ‘-으려고 하다’의 교육 방안 개발을위한 기초 연구
언어와 문화
2024 .08
‘?어야 하다’와 ‘?었?’의 결합 양상과 함축 의미
언어와 정보사회
2017 .07
‘가을가을하다’류 용언의 형태와 의미
인문과학
2024 .08
한국어 경동사 논의에 대한 검토 : ‘하다’를 중심으로
언어학
2016 .12
양태 용언 ‘싶다, 보다, 하다’의 한국어 교육 내용 구축 ―종결어미 결합형을 중심으로―
우리말연구
2022 .07
영어 과거시제형 처리에 대한 분석: 비단어의 과거시제형에 대한 비모국어 화자의 용인가능성 판단 실험 결과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한국어 문법 교육을 위한 ‘-게 하다’의 ‘사용’ 정보 연구
국어문학
2023 .11
중국인과 몽골인 학습자의 한국어 과거 시제 표현 사용 오류에 대한 계량적 비교
언어학
2015 .04
한국어 고급 교재 분석과 문법 교육적 함의
언어와 정보사회
2024 .07
교육문법으로서의 한국어 유사 문법 연구
어문론집
202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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