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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영상산업에서 텐센트 비디오의 위상과 특징
한중언어문화연구
2023 .02
모바일 방치형 게임의 패러독스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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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12
게임은 예술인가? : 게임 예술 논쟁의 현재와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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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 한국 PC 게임 산업: PC 게임 개발자들의 도전과 응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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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3
기막히게 재미있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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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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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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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게임 산업의 현황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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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과 서사의 충돌과 그 극복의 노력 : 게임 서사의 자기갱신을 위한 실험적 시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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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게임 속 행위의 가상성
美學(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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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와 성취감을 활용한 포켓몬고의 비즈니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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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9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서의 플레이 경험 연구 : 발터 벤야민의 산책자(Flâneur) 개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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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12
국내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번역 평가 사례 연구-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게시된 게임 번역 관련 이용자 게시글을 사례로
번역학연구
202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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