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콘텐츠 설계를 위한 이론적 배경 및 사례 분석
Ⅲ. 콘텐츠 설계 및 구현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생존 게임 콘텐츠의 게임 메커닉ㆍ다이내믹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리텐션과 과금 모델 반영을 위한 게임의 장르 융합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2
사용자 태그를 통한 대안적 게임 장르의 가능성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디지털 게임의 장르 문법 연구 : FPS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음악의 비트 요소를 활용한 사용자 친화적 리듬댄스게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스마트폰 게임 장르별 색채 선호도 조사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2
장르별 게임 디자인 구성요소의 우선순위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퍼즐 게임의 세부 장르 정의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임 장르가 청소년 4대 범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장르 별 게임 이용이 게임 중독에 미치는 영향: 감각처리특성과 대인관계 유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0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음원파일을 이용한 VR 리듬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A Study on Aspect of Genre Differentiation in Digital Games - Focused on ‘Roguelike’ and ‘Metroidvania’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Comparative Analysis of Mobile Rhythm Game User Interface and Control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8 .06
학문의 융합과 게임개발간의 상관관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