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생존 게임의 이해
3. 게임 메커닉과 게임 다이내믹
4. 생존 게임의 요소 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장르별 게임 디자인 구성요소의 우선순위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리텐션과 과금 모델 반영을 위한 게임의 장르 융합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2
디지털 게임의 장르 문법 연구 : FPS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스마트폰 게임 장르별 색채 선호도 조사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2
퍼즐 게임의 세부 장르 정의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장르 융합 방식을 통한 리듬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3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기능성 게임을 활용한 코딩교육 프로그램 제안: ‘핵전쟁에서 개발자로 살아남기’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게임 장르가 청소년 4대 범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장르 별 게임 이용이 게임 중독에 미치는 영향: 감각처리특성과 대인관계 유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0
기능성 게임 설계에서의 교육학적 연구에 대한 고찰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학문의 융합과 게임개발간의 상관관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