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연구대상 HEV의 동력시스템
3. 외부충전 방식 HEV 운전 알고리즘
4. HEV 주행 시뮬레이션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부충전 방식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연비 시율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9
Evaluation of Fuel Economy for a Parallel Hybrid Electric Vehicle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2 .10
연료량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주행 상황 예측을 통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향상 기술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하이브리드 자동차 성능 평가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EXPLORING THE FUEL ECONOMY POTENTIAL OF ISG HYBRID ELECTRIC VEHICLES THROUGH DYNAMIC PROGRAMMING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12
병렬형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연비 시뮬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이동거리의 변화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최적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직렬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버스의 엔진 구동 전략에 따른 시뮬레이션 기반 연비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4 .07
하이브리드차량 연비측정 시험방법 표준화를 위한 기술기준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자동차의 주행모드 변화에 따른 연비 성능 비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하이브리드차량의 연비향상을 위한 경제 운전 제어 기술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자동변속기 기반의 병렬형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구조에 따른 연비 및 동력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HEV 주행모드에 따른 연비·온실가스 특성
융ㆍ복합기술연구소 논문집
2015 .01
고 연비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후방향 시뮬레이션 기반 연비 향상 요인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4 .11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평균 실도로 연비 상세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7 .07
병렬형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11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주행모드 조건에 따른 연비 성능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Series HEV Bus에서의 발전 시스템 최적화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0 .11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직렬형 및 병렬형 하이브리드 버스 시스템 연비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