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VR 360˚ 영상 획득 장치 비교
Ⅲ. VR 360 영상 획득장치의 문제점
Ⅳ. 시네마급 360° 영상 획득 실험
Ⅴ. 결론
참고문헌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규격 기반 후반작업을 고려한 실사 VR 영상 촬영
방송공학회논문지
2018 .11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VR기반 안전 교육콘텐츠 현황과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전시·공연 VR 콘텐츠에서 360도 VR 카메라의 위치와 높이 차이에 따른 사용자 프레즌스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21 .09
VR을 활용한 온라인 마켓에서의 교육영상콘텐츠 제작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360 VR 기반 2D 이미지 활용 방안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스토리텔링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VR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5
협력적 사고 함양을 위한 VR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및 검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VR 360 영상 콘텐츠에서의 서사적 사건 및 배경의 배치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VR 미디어 콘텐츠의 정량적 분석을 위한 감성 진단 플랫폼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일반 및 특수 교육과정에서의 가상현실(VR) 적용 연구 고찰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방사선비상진료 대응 VR교육을 위한 VR교육 모니터링 시스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물리적 동일 공간 내 HMD 기반 멀티플레이어 VR 콘텐츠 제작 기법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10
VR기반 디지털 시각 문화 콘텐츠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시뮬레이터 기반 VR 콘텐츠 산업의 규제 혁신 방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11
전통 문화 거리 VR 콘텐츠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도시건설 분야의 3D-VR 산업동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11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인문학 콘텐츠를 활용한 VR-러닝의 필요성과 활용에 관한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VR을 활용한 수어 교육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