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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자료 수집 및 측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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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이용자의 과몰입을 탐지하기 위한 시스템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사회적 자본이 대학생 게임 사용자의 게임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자기 효능감과 게임보상 경험의 다중매개효과 탐색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게임에서의 확률형 아이템 개선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Problems and Game Commitment in Adolescen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게임산업법(안)상 게임물이용자위원회에 관한 법적 검토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임 중독의 대안적 해석을 위한 과정중심적 행위 경험에 대한 연구: 집단적 게임 이용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카타르시스 추구와 자아 효능감에 기반한 게임 과몰입의 심리적 욕구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사행성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도덕성에 미치는 영향 : 개인 내적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4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중학생 게임 과몰입의 원인과 이용동기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4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게임의 미학적 잠재성과 가치 특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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