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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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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플랫폼 및 UI 기술 개발 동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모바일 증강현실 테이블탑 게임 설계: 타워 디펜스 게임 제작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모바일 기기를 위한 특징점 및 특징선 기반의 SLAM 알고리즘 개발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의 공간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증강현실 토이게임의 개발 특징에 따른 요소 분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SLAM의 공간 인식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모바일 혼합현실 시스템의 확장성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11
증강현실을 활용한 모바일 교육용 콘텐츠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증강현실을 위한 비전 기반 객체 인식 및 추적 기술 동향
정보과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국내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지형 및 건축 문화유산 모형 활용 Visual-SLAM 기반 증강현실 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니티 3d 엔진을 이용한 마커기반 증강현실 게임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토픽 모델링을 활용한 모바일 증강현실 앱 사용자 리뷰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증강현실 환경에서 딥러닝과 Point Cloud를 활용한 실 객체 매칭 방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모바일 로봇의 강인한 Visual SLAM 을 위한 사물 인식 기반 특징점 강화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공간 인식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증강현실 동기화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공간증강현실 구현을 위한 적외선 센서 기반 동적 물체 정밀 추적 시스템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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