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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초록
1. 서론
2. 논의 대상의 한정
3. ‘연결어미 + 하다’ 구성의 통사·의미적 특성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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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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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결어미 결합형 접속어미 새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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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교육을 위한 반복형 연결어미 의미 연구 -반복항의 사건 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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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6
15세기 국어 연결어미에 결합한 [더+시] 통합순서의 변화에 대한 管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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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표지의 연결어미적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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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학
2022 .08
복합형어미 ‘-다니까’의 의미와 통사적 특성
어문학
2020 .12
국어 명사절의 범위에 대한 비판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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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2
어미 분류로서의 접속 어미 설정 문제
한국언어문학
2021 .09
한국어교육을 위한 종결어미 ‘-거든’과 ‘-잖아’의 문법화 대조 연구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한국어 연결어미 공기 양상 연구 - 외국인 학생과 한국인 학생 글쓰기 대조를 통하여 -
우리말글
2019 .06
제주 방언의 선어말어미와 종결어미 체계
한글
2016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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