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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러닝기반 학업효능감이 성인학습자의 문제해결력, 대인관계, 문제해결태도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성인학습자의 역량강화를 위한 액션러닝 교수-학습전략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대학부설평생교육원 성인학습자의 학습자특성과 교육기관특성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초등학교 디자인 학습환경 개선을 위한 어포던스 디자인 개념과 융합형 디자인 교육 프로세스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디자인사고 기반 수업이 대학생의 통합적 역량 향상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동료학습의 효과성 및 학습자 참여 인식도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초등학교 디자인 교육과 아동 행태를 기반으로 한 융합형 디자인 학습환경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대학에서 학습공동체에 관한 학습자 인식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19 .10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디자인도출 교수학습법 적용사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학습자 프로파일 기반의 지능형 학습 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비대면 환경에서 ‘맞춤형 학습’ 수업 운영 사례 : 캡스톤 디자인 중심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0
융합(STEAM)형 디자인 교육을 위한 행동유도성 학습환경 고찰 - 노먼의 인지적 어포던스 디자인 이론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학습자 중심 수업에 대한 학습자 반응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4
체육교육의 학습역량 향상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적용한 디자인 프로젝트 수업 모형연구
문화와융합
2023 .12
팀기반학습이 예비 스포츠지도자의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비교과 프로그램이 학습역량 향상에 미치는 영향 - A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9
학력, 학습태도, 비형식 평생교육 참여가 성인학습자의 삶의 질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2
대학에서 학습자의 학습전략 활용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5
플립러닝에 기반한 미술교육과정이 비판적 사고성향, 문제해결능력, 자기조절학습능력,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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