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조사 분석 과정
Ⅲ. 조사결과
Ⅴ. 연구 결론 및 의의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사 기반 VR 콘텐츠의 감성 반응 연구: 360 제품 이미지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0 .01
신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인터넷 개인 방송 왕홍을 통한 제품 구매와 관련된 중국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제품 포지셔닝 분석을 활용한 의료기기 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 연구 : 공기압력 순환장치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GUI기반 융합 콘텐츠 소비 제품 디자인요소 인식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실버세대 신체특성과 감성요소를 적용한 재활제품 실무디자인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몽골 시장에서 한국 드라마에 대한 태도가 한국 국가 이미지,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제품검색광고 내 제품 이미지 위치와 판매 단위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키워드 전략적 프레임워크를 통한 제품디자인개발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신제품 독특성 및 주변 제품의 의인화가 신제품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제품의 구매가치와 소유가치 인식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6
스케치 이미지 기반 제품 디자인 자동 생성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제품에 스토리가 부여된 사용자 감성 연구 - 애플 제품의 광고 사례를 통한 산업디자인의 스토리 경험 요소 추출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인공지능 기반 제품 외형의 요구사항 분석 연구: 성별과 연령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A Framework Exploring the Pivotal Role of Preannounced Information Attributes in the Chinese Market: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Knowledge and Product Innovativenes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