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WeChat 아티팩트 분석 환경 및 방법
Ⅲ. WeChat 아티팩트 분석
Ⅳ. PC 및 모바일 WeChat 데이터 비교
Ⅴ. 결론
참고문헌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SNS 메신저 위챗을 활용한 중국어 연구의 확대
국제학논총
2016 .12
중국SNS인 웨이신(Wechat) 특성이만족을 경유하여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8 .01
인증정보 획득을 이용한 클라우드 메신저의 사용자 데이터 획득 기법에 관한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12
PC 환경에서 보안 메신저 Wire 앱의 사용자 데이터 캐싱 메커니즘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2 .06
Why Chinese travelers use WeChat to make hotel choice decisions: A uses and gratifications theory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3
안드로이드 환경에서의 Telegram X 메신저 아티팩트 분석
디지털포렌식연구
2022 .12
보안 메신저 SureSpot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포렌식 분석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09
딥 러닝 기반의 메신저 캡처 이미지 검출 기술
디지털포렌식연구
2021 .09
Chinese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WeChat mini-program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모바일 메신저 이용과 이동통신서비스 및콘텐츠 이용간의 상관관계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JPEG 이미지 압축정보를 이용한 이미지 유포 기기 특정 방안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0 .03
사건 관련 정보 선별을 위한 자연어 처리 기반 메신저 대화 내 개체명 인식 기법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3 .09
중국 제3자 모바일 결제시장에서 후발주자의 추격 성공 요인 분석 — 위챗페이의 오락성을 중심으로
중국학논총
2019 .01
모바일 위챗 속성 요인과 모멘트 정보공유가 한국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카카오톡 메신저 백업 서비스 ‘톡서랍 플러스’ 데이터 수집 방법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3 .06
NLP 기반의 메신저 포렌식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2 .12
AAC를 적용한 모바일 메신저의 사용과 일상생활 적용에 대한 지체장애학생의 경험과 요구
발달장애연구
2018 .01
위챗(WeChat) 광고가 소비자의 O2O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0 .01
[메신저] ‘실패한 메신저’와 ‘성공한 메신저’의 차이 외
매경이코노미
2021 .10
메신저 전송 기능을 통해 인코딩된 동영상에 대한 유포 메신저 추적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