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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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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학습자의 음운규칙 습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어 교육
2021 .01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음운규칙 적용능력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체계적․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학습장애연구
2015 .01
비일관적 음운장애 아동의 음운처리능력과 음운산출능력의 상관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일견단어 음운규칙 프로그램이 다문화 아동의 한글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언어치료연구
2023 .10
저학년 학생의 음운규칙 판단능력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8 .04
음운지연 및 음운장애 아동의 음운처리기술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12
과제에 따른 4세 아동들의 단어단위 음운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한국어교육을 위한 복수 음운규칙 적용 현상 유형 설정 연구
한국어 교육
2021 .01
자기회귀 교차지연모형을 적용한 학령 전 아동의 음운인식과 단어재인의 종단적 관계 분석
한국초등교육
2016 .01
4-6세 아동의 자극제시 조건에 따른 작업기억 및 음운인식 능력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고급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음운 규칙 교육용 과제 구성 방안 연구-발음, 말하기, 듣기의 통합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6 .01
초등 2학년 난독증고위험군 아동, 언어학습장애 아동의 해독 및 음운처리능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음운인식 및 음운작업기억 훈련이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
2019 .05
음운처리기술 그룹 중재가 자소-음소 대응 지식 및 읽기?쓰기 유창성에 미치는 효과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2 .03
한국어 원어민과 일본어-한국어 및 중국어-한국어 이중언어 사용자 간 음운규칙 적용 여부에 따른 단어재인 시 ERP 성분 비교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음운인식 중재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아동의 음운인식 및 단어재인 능력에 미치는 효과
언어치료연구
2018 .07
단어재인 시 음운규칙 적용 여부 및 단어빈도에 따른 청년층 및 노년층의 ERP 성분 비교 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1 .01
만5세 일반아동과 기능적 조음음운장애아동의 음운처리능력과 읽기 능력 비교
유아교육연구
2021 .11
음운변동 용례와 음운론적 복잡도
청람어문교육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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