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토론] 〈햄릿,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공연과이론
2019 .12
[토론] 〈햄릿의 비극〉
공연과이론
2021 .09
[박소현의 Classic Music in Book] #63. 셰익스피어의 비극 ‘햄릿’, 차이코프스키의 환상 서곡 ‘햄릿’
월간 리뷰
2021 .12
햄릿 : 부재가 지워진, 너무 단단한 이야기는 비극을 만들지 못했다
공연과이론
2021 .03
[토론] 〈망루의 햄릿〉
공연과이론
2015 .09
햄릿과 광증의 멀티버스
공연과이론
2022 .06
[Review] 신시컴퍼니의 연극 ‘햄릿’
월간 리뷰
2024 .07
‘러시아 햄릿주의(Русский Гамлетизм)’의 무대적 실현
드라마연구
2017 .01
시턴 은유에 나타난 햄릿의 개성화 욕구 고찰 : 햄릿 제3막 2장의 대사를 중심으로
한국예술연구
2017 .12
〈플레이위드 햄릿〉작업노트 - 극단 플레이위드
월간 한국연극
2023 .08
[Opinion Review] 창작오페라의 길 30년, 새로운 K콘텐츠로서의 한국오페라를 논하다
월간 리뷰
2022 .02
[Review] 서울오페라앙상블 ‘2023 한국창작오페라 갈라페스티벌’ : 창작오페라가 살아야 K오페라의 세계화가 꽃 피운다
월간 리뷰
2023 .05
창작오페라가 살아야 한국오페라의 미래가 있다 : 오페라 취화선, 이중섭, 붉은자화상을 앞두고
월간 리뷰
2023 .10
[Opinion] 오페라가 살아나고 있다 : 연일 객석 가득 채우는 오페라 무대들, 그 원인을 분석하다
월간 리뷰
2022 .06
한국 셰익스피어 르네상스 Part II (2012~2018)
한국연극학
2019 .01
[Review] ‘우리 이렇게 살면 안된다’에 한 표 던진 사회비판오페라 ‘서푼짜리 오페라’
월간 리뷰
2021 .05
[Special Column] 왜 우리는 오페라를 알아야 하는가
월간 리뷰
2021 .03
[정준극의 Loving Classic] 4월은 셰익스피어를 기억하는 달_셰익스피어와 음악 세계
월간 리뷰
2021 .04
[Review] 그녀는 정말 사랑했을까? 창작오페라 ‘달이 물로 걸어오듯’
월간 리뷰
2021 .05
[Review] 서울오페라앙상블 2024 한국오페라 갈라 페스티벌
월간 리뷰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