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은진 (아주대학교)
저널정보
다빈치미래교양연구소 교양학연구 교양학연구 제3집
발행연도
2016.6
수록면
131 - 154 (24page)
DOI
10.24173/jge.2016.06.3.131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paper is aimed to conduct research on characteristics of Korean as a foreign language carried out in university, graduate school and to suggest the most appropriate teaching model for those classes. The current study suggests the teaching model that is appropriate for the learning environments of Korean language courses in college, based on Flipped Learning.
First, the present study reviews some issues that Korean language courses may have and illustrates what the Flipped learning is. Then, the study proposes a proper model which is available to apply to the current language courses.

목차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수업의 특징
3. 플립드 러닝 수업의 개념
4. 플립드 러닝을 적용한 한국어 수업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005-002069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