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영어 예비교사 정체성 및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현직교사의 관점에서
영어학
2018 .12
체계적 문헌고찰을 통한 한국인 비원어민 영어교사의 정체성 연구
외국학연구
2018 .01
영어교사의 전문성 발전: 교사연수 프로그램 설계 및 교사연수에 관한 인식
영어학
2023 .01
초등영어교사의 교사교육가로서의 인식 및 정체성 발달
영어학
2019 .06
초등영어 예비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교사교육 모형 개발 및 적용
영어학
2021 .01
Teacher Beliefs and Self-efficacy of Pre-service Korean EFL Teachers
영어영문학연구
2018 .01
영어과 교사연수에 관한 초등영어 교사의 경험 및 인식
영어학
2021 .01
유아영어 파견교사의 교사교육 요구조사
외국학연구
2018 .01
예비 교사와 현직 교사의 영어 교수학습에 대한 신념
현대영어영문학
2021 .01
세 초등영어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한 교사연구자의 영어교사 전문성 신장을 위한 탐색
초등영어교육
2021 .12
초임초등교사의 영어교사교육과 영어교수의 경험 및 인식
초등영어교육
2024 .06
유아 영어 교사 교육 실태 및 교사 인식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3 .06
영어 교사연구자의 발전 및 발전 요인 탐구
영어학
2022 .01
초등 영어교사 자질에 대한 학부모와 교사 인식의 차이
초등영어교육
2021 .01
예비영어교사의 참관실습 경험을 통한 교사로서의 정체성 형성 과정 분석
언어학 연구
2016 .01
A case study of preservice English teachers’ online learning experience amid the COVID-19 pandemic
언어과학연구
2023 .06
교사 역량에 대한 중·고등학교 영어교사 내러티브
영어교육연구
2024 .06
Primary Teachers’ Perception Toward Classroom English in Teacher-guidebooks
초등영어교육
2021 .01
예비교사에서 현직교사로: 초등영어교사의 예비교사교육에 관한 경험과 인식
초등영어교육
2023 .06
Effective Strategies to Enhance and Maintain University English Teacher Motivation in Japan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