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교육 문법 항목 연구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7 .06
고등학교 교과서 내 문법 항목의 서술에 대하여? 『중국어Ⅰ』에 수록한 조동사 ‘?’를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20 .01
한국인 학습자를 위한 중국어 필수문법항목 설계와 이에 관한 설계 방법의 특허 신청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16 .04
한국어 교육 유사 문법 개념 연구 : 음운·형태·통사·의미·화용적 관계를 중심으로
어문론집
2018 .12
한국어교수학습샘터의 문법‧표현 내용 분석 및 기술 내용 개선 방안
국어교육연구
2021 .12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국어I 교과서 문법 분석
중국언어연구
2016 .01
문법화과정에 따른 체언 후 보조적 동사의 범주변화
중국조선어문
2018 .05
문법화에 따른 "막"의 기능 및 의미 변화 연구
한국사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9
한국어 문법 교육을 위한 ‘-게 하다’의 ‘사용’ 정보 연구
국어문학
2023 .11
북한 문법의 복수토 ‘들’과 수범주
영주어문
2021 .01
학교문법 정립에 있어서 표준문법의 역할
우리말연구
2015 .01
교육문법으로서의 한국어 유사 문법 연구
어문론집
2021 .03
국어 문법 능력의 재개념화와 이론적 구성
국어교육연구
2024 .06
한국어 유사 문법 항목의 유형 분류 연구
영주어문
2017 .01
중국어 교육을 위한 중국어 문법 항목 분석 -초급 회화 교재의 존현문과 조사 ‘了’를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21 .10
한국 고등학생들의 문법학습 인식요인이 영어 문법지식에 끼치는 영향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6 .05
표준성, 규범성의 개념과 한국어 문법 기술
한국어학
2020 .02
중국어 교학문법에 대한 소고
중국언어연구
2020 .01
한국어 문법 ‘-으면’과 ‘-었으면’의 교수․학습 내용 연구
인문학연구
2016 .01
한국어 중?고급 학습자들의 화용 능력 연구 - 보조사 ‘(이)나마’, ‘(이)라도’를 중심으로 -
이화어문논집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