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유승범 (현대모비스) 김규하 (현대모비스) 이헌형 (현대모비스)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3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3.5
수록면
208 - 211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drive motor of the electric steering unit uses a motor position sensor to perform current control. The accuracy of the motor position sensor affects current control. This further affects the torque ripple performance and steering of the vehicle. There are many types of motor position sensors used in electric steering systems, but MR sensors are mainly used in Korea. MR sensors have several advantages, but their own characteristics reveal the primary and secondary error components. To solve this problem, DFT was used to identify the corresponding components. And by compensating for this, we were able to check the data that the primary and secondary error components were offset through simulation.

목차

Abstract
1. 서론
2. DFT를 이용한 각도 오차 보상
3.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