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실재감 향상을 위한 시뮬레이터 제어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6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방사선비상진료 대응 VR교육을 위한 VR교육 모니터링 시스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VR 회의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자의 몰입도 증가를 위한 상호작용 구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360 VR 기반 2D 이미지 활용 방안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가상현실을 활용한 뉴미디어아트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VR기반 안전 교육콘텐츠 현황과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도시건설 분야의 3D-VR 산업동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11
음악 데이터를 활용한 가상 도시 체험 VR 서비스 제작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모션캡쳐 장비를 활용한 VR 가상환경 작업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06
주민참여형 가로공간설계에서 가상현실(VR)의 활용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02
스토리텔링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VR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5
개선된 VR(Virtual Reality) 장비(VR-E)의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실사 기반 VR 360˚ 콘텐츠 촬영 장치 비교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16 .09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7 .06
VR ART의 경험 확장을 위한 상호작용적 환경에 대한 연구 -VR 뮤지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VR, AR을 이용한 립모션 아티스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VR 기반 가상 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방안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19 .11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IPA를 활용한 건축 설계단계 VR 적용가능업무 평가
스마트미디어저널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