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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교육을 위한 연결어미 ‘-다가’의 특성과 기술 방안 연구
우리말글
2015 .09
학교 문법의 연결 어미와 전성 어미
우리말글
2016 .03
체계기능언어학 기반의 연결어미 교육 방안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21 .11
연결어미 ‘-다가’의 한국어 교육 내용 연구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8 .01
한국어 교육을 위한 연결어미 ‘-다가’ 의미기능 연구
우리말글
2024 .12
한국어 교육 문법 항목 ‘-고’와 ‘-아/어서’의 교육 내용 연구
어문론집
2016 .09
어미
수필미학
2020 .12
초급 한국어 학습자의 연결어미 습득 및 발달 연구
언어와 정보사회
2020 .01
제주방언에서 ‘가지다’의 문법화 현상 연구
언어학연구
2016 .01
한국어 연결어미와 중국어 관련사에 대한 분류
이중언어학
2016 .01
한국어 연결어미의 의미 체계 - 윤평현(2005)를 중심으로 -
형태론
2018 .01
어미 분류로서의 접속 어미 설정 문제
한국언어문학
2021 .09
국어 ‘연결어미 + 하다’ 구성의 통사·의미적 특성 연구
국어문학
2019 .07
한국어 접속부사와 접속어미의 관련성
언어와 문화
2018 .01
어미의 문법 기술 확장 : 문장 확대 구성의 어말어미를 중심으로
한국어학
2015 .02
접속 어미 ‘-니까’의 통사와 의미
국어교육연구
2015 .02
접속어미 ‘-고’의 통사적 특성과 의미
한민족문화연구
2024 .03
연결어미 상당 구성의 유형 분류 : 군집 분석을 중심으로
어문학
2018 .03
접속어미의 사전 표제어 기술에 대한 일고찰
국제언어문학
2017 .08
‘-다는 것을/것이’ 구문의 연결어미적 양상과 기능
한국어학
202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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