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Use of Especially and Its Synonyms by Chinese and Korean EFL Learners: A Corpus-based Study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7 .01
Interlanguage Features of Chinese EFL Learners in the Communicative Act of Refusal
응용언어학
2016 .09
A Multifactorial Analysis of Can and May in Korean EFL Learners Writings*
영어학연구
2016 .01
한국인 EFL 학습자의 영어 재귀사 해석에 미치는 화용정보의 영향 - 성분통어 제약조건을 중심으로 -
영어학연구
2016 .12
Learner Language Analysis: A Case Study of a Chinese EFL Student
Journal of Asia TEFL
2019 .01
English Island Sentences by Korean EFL Learners
영어학연구
2018 .01
The Efficacy of Basic Sentence Pattern Approach for EFL Learners in Writing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1 .11
The Patterns of Coding English Sentences by Korean EFL Learners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원어민 화자와 한국인 EFL 학습자의 영어 지시표현 사용에 관한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20 .01
한국인 EFL 학습자의 모국어 문장 수용성 판단 연구: 실험통사적 접근
언어정보
2017 .01
A Corpus-based Study on the Use of English Present Perfect by Chinese EFL Learners
언어학
2016 .01
한국인 EFL학습자 영어재귀사 습득에 나타난 ‘성분통어조건’ 구현 양상
영어학
2015 .12
The Use of the Verb Make in the Corpora of American NS Students and Korean EFL Learners
영어영문학21
2015 .01
Written Corrective Feedback: The Perception of Korean EFL Learners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15 .12
인터뷰 담화에서의 주제 부담도에 따른 담화표지 사용 연구 -미얀마인 학습자와 한국어 모어 화자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20 .01
한국인 EFL 학습자의 인칭대명사 “I” 사용:학습자 코퍼스 기반으로
언어과학
2021 .11
한국인 EFL 학습자들이 구어에서 사용하는 인식태도표지어 I think에 관한 분석 연구
새한영어영문학
2022 .11
Semantics in English Article Usage by Korean EFL Learners: A Corpus-Based Study
현대문법연구
2018 .01
No Prosody, No Emotion: Affective Prosody by Chinese EFL Learners
Journal of Asia TEFL
2022 .03
주어, 동사, 구문이 문장 유의성 판단에 미치는 영향 : 한국어 L1 영어 L2 화자를 대상으로
영어학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