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사례 분석
Ⅲ. 콘텐츠 제안 및 구현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등학생을 위한 수학 교육용 기능성 게임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게임화기법에 기반한 교육용 주차 실감형 콘텐츠 디자인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관광 게임화 탐색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Platformer Game Contents Creative System using Paper and Its Effec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게임의 유형에 따른 디지털 패션 콘텐츠의 유형 및 특성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게임 기반 초등학생용 영어 교육 콘텐츠 개발: 플랫폼 & 수집형 RPG 기반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게임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웹게임 연구 : 삼국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확장협력 기반 환경교육 게이미피케이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Problems and Game Commitment in Adolescen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대학 강의용 기능성게임 개발 기초연구 - 임상추론역량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