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Design
Ⅳ. Results and Discussion
Ⅴ. Conclusion and Implications
Works Cited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enefits of the Process Approach in L2 Writing: From the Prospective Teachers" Perspectives
언어과학연구
2017 .09
영어 글쓰기 지도 수업에서의 동료 첨삭의 효과: 영어교육학과 대학원생들을 중심으로
현대영어영문학
2015 .01
Effects of Collaborative Writing Activities on University Students’ Business Writing Performance and Learning Strategies
영어영문학21
2018 .09
EFL 대학생의 영어 글쓰기 과정에서 동료 피드백 유형 분석과 학습자 인식 연구
영미어문학
2021 .09
The Effectiveness of Model as a Written Feedback Method in Two Different Writing Tasks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1
엔트리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초등 영어 쓰기 지도: 동료 피드백의 유형 및 양상을 중심으로
초등영어교육
2019 .01
Teaching L2 Writing in Large Classes: The Effects of Peer Feedback in Different Task Sequences
Journal of Asia TEFL
2022 .09
Effects of Different Types of Electronic-peer Feedback on Korean EFL Learners’ Writing
현대영어영문학
2023 .02
Effects of Peer Feedback on L2 Students’ Writing
영어교과교육
2019 .01
A Way of Using Feedback in University EFL Classes in Korea
현대영어영문학
2015 .01
한국 대학생의 사례연구를 통해 살펴본 자동 쓰기 평가 피드백의 장기적인 효과
영어교과교육
2017 .01
동료피드백과 교수피드백이 대학생의 영어 쓰기에 미치는 영향: 수준별 학습자의 쓰기 능력 향상도, 선호도, 및 정의적 영역을 중점으로
영미어문학
2021 .01
온라인 한국어 쓰기 수업에서의 동료 피드백에 대한 만족도 연구 - Zoom을 활용한 과정 중심 쓰기 수업을 중심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0 .01
Linguistic Differences in EFL Learners’ Direct and Translated Writing in Two Genres
언어연구
2021 .01
Writing Teacher Views on Teacher Feedback: A Shift from Grammar Corrector to Motivator
Journal of Asia TEFL
2015 .09
과정중심의 영어 작문 수업의 효과성: 글쓰기 중간 산출물과 학습자들의 인식에 대한 분석
영어영문학연구
2019 .01
교양중국어 쓰기 교육의 현황과 개선방안 -S대학의 사례를 중심으로-
인문과학연구
2019 .01
영어쓰기 평가 방식의 차이가 학습자들의 영어쓰기 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효과 연구
언어학연구
2016 .01
The effect of teacher feedback on student motivation in an EFL writing class
영어교과교육
2015 .01
Effectiveness of Teacher and Peer Feedback: Through the Lens of Korean Tertiary Writing Classroom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0